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수다/건강한 물 이야기

노굽, 노스트레스! . 2014년 S/S 트렌드를 선도할 여름단화 추천

 

 

노굽, 노스트레스! . 2014년 S/S 트렌드를 선도할 여름단화 추천

 

무더위로 찌는 듯한 날씨 탓에 점점 패션도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가벼워진 옷차림만큼이나 편안함과 스타일을 충족시키는 '노굽 슈즈'가 인기인데요. 길어진 여름에 대비해 편안함과 시원함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2014년 S/S 트렌트를 선도할 노굽 슈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파드리유, 슬립온, 보트슈즈

[이미지 출처-룩북]

 

 

 편안함과 가벼움이 장점인 슬립온 [Slip On]

 

묶는 끈이나 죔쇠가 달려 있지 않은 신발의 총칭인 슬립온은 심플하지만 다양한 색상 or 패턴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습니다. 벗고 신는 것이 매우 편하고, 단순한 디자인으로 어느 스타일에나 잘 어울린다는 특징이 올여름 슬립온이 주목 받게 만들어 준 것 아닐까요?

 

 

에스파드리유

[이미지 출처-Fromb]

 

 

 자유로움과 세련됨의 결합 덱슈즈 [Deck Shoes]


고무창으로 된 신발로 일명 '보트 슈즈'라고 불리는 덱슈즈는 컬러풀한 색상의 초이스를 통해 특유의 세련된 멋뿐만 아니라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애초에는 밑창이 미끌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모양으로 고안되었으나, 시원하면서도 캐주얼한 외관 덕분에 많은 남성들이 찾게 되었답니다.

 

 

에스파드리유. 덱슈즈, 보트슈즈

[이미지 출처-Hypebeast]

 

 

 해변과 가장 잘 어울리는 에스파드리유 [Espadrille]

 

에스파드리유는 바닥에 삼베를 엮어 만들고, 신등 부분은 캔버스, 천 등의 가벼운 재질로 만든 민속적인 신발인데요. 슬립온과 마찬가지로 가벼움과 시원함을 강조하여 최근에는 해변에서 특히 진가를 내는 신발입니다. 빈티지하고 감성적인 느낌으로 남녀노소에게 어필하고 있는~! 여름과 안성맞춤인 슈즈죠^^

 

 

에스파드리유. 덱슈즈, 보트슈즈

[이미지 출처-nymag]

 


노굽슈즈는 정장은 물론 캐주얼룩 어디에나 어울리는 제품으로 시크함과 사랑스러움을 모두 담고 있습니다.

가벼워진 옷차림만큼이나 가벼워진 2014 S/S 슈즈 스타일링~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는 슈즈는 무엇인가요?^^